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황효능 몸에 좋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0:05

    카페 성분인 강환이가 몸에 좋다는 건 잘 아시는 데..생강과이고 원산지는 인도입니다~ 건강에 좋다는 것은 잘 알고 있지만 어느 부분에서 좋은지 확실히 몰라서 저도 이번에 공부해봤어요~ 대표적인 유황효능으로 항염증작용이 있었는데 "코큐민"이라는 물질이 관절염과 근육통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그리고 강황효능으로 위를 편안하게 하고, 변비, 경련, 과민성 대장증후군에 효과가 있으며, 강황의 함염증성 성분이 궤양, 장출혈의 발발률을 낮추고, 내장의 염증을 제거하고 지속적으로 먹을 것을 권하고 있다고 합니다.이 정도로 강황효능이 있는 줄은 몰랐지만 알면 알수록 놀랄 만한 성분과 효능이 많았습니다.


    >


    몸에 좋은 호황이지만 부작용도 있다고 하니 꼭 알고 드셔야 할 것 같습니다.체질에 맞지 않을 경우 현기증, 호흡곤란, 설사, 가려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요산성을 띠는 성분이 있기 때문에 위통증 증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공복에는 식사를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이밖에도 강황효능에서 위에서 말씀드린 코큐민의 성분이 혈액의 지방수치를 아침에 떼어내성 인병과 혈관질환을 예방하는데 효능이 있습니다.오늘 알아본 강황효능~ 평소에 몰랐던 몸에 좋은 성분들이 너무 많은데 의외로 부작용적인 부분도 있는 것으로 나타났어요~ 민감한 분이 조금 조심해서 먹을 필요가 있는 것 같아요.건강에 좋은 음식이라고 해놓고 체질에 맞는 것은 아니니 자신의 체질을 의견하겠습니다.부작용은 없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