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숭아 꿈해몽 길몽인지 알아봤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1:28

    >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은 복숭아 꿈을 꾼 적이 있나요? 얼마전에 제 친구가 복숭아꿈을 꿨다고 하는데 결혼도 안해서...태몽이 아닌 것 같아서 복숭아 꿈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꿈을 풀어봤어요.


    >


    잘 익은 빨간 복숭아를 먹는 꿈, 복숭아를 먹는 꿈은 과결하지 않다의 건강이 좋아진다는 뜻의 길몽이라고 합니다.그런데 반대로 현재 실제로 아픈데 아플 때 꿈에서 복숭아를 먹으면 몸이 정말 좋아지지 않을 수도 있다는 흉몽이라고 합니다.복숭아를 남에게 주는 꿈, 복숭아를 남에게 주는 꿈은 유아인이 없으면 좋은 연인을 만과인이 된다는 길봉이랍니다.또다른의미에서는과로가아니라원하는것을얻는,좋은결과를얻는꿈이라고합니다.복숭아를 사는 꿈, 복숭아를 사는 꿈은 경제적으로 이익이 생긴다는 길몽입니다.


    >


    복숭아를남에게파는꿈과는반대로복숭아를남에게파는꿈은별로좋지않은금시초가될수도있다는흉몽이라고합니다.복숭아를 나무에서 직접 따는 꿈, 복숭아를 나무에서 따는 꿈은 조만간 좋은 소식이 나온다는 길몽이라고 해요.


    >


    기가 많이 썩은 복숭아, 꿈속에서 썩은 복숭아를 보면 조만간 안 좋은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는 꿈의 흉몽이라고 합니다.그래도 대부분 복숭아 꿈 해몽으로 복숭아를 받으면 좋은 소식이 나오는 길몽이 많죠.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