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번 주 주목해야 할 3 주식: 씨티그룹, 존슨앤존슨, 넷플릭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0:59

    주식시장이 사상 최고치에 가까워지면서 다시 모멘텀을 회복한 이번 주의 초점은 미국 대기업의 실적 발표에 맞춰질 것이다 경기 침체와 부진 우려의 중국에서 미국의 대형 하나 성이 제1분기 실적을 발표할 계획이었던 투자가는 미래의 가이던스가 현재 주식 시장에서 1개 1개 자신의 것을 집에 반영하고 있는지 신기하게 생각하고 있었다 실적이 점차 둔화되는 지표는 그 어떤 것이라도 S&P 500가 사상 최고치인 2,940가까이 상승한 현재의 시장의 반등을 망칠 수 있다.-이하의 3개의 섹터의 주식이 이번 주 우리가 눈여겨봐야 할 실적 발표였다? 씨티 그룹의 글로벌 최대 은행의 하 쟈싱의 씨티 그룹(Citigroup(NYSE:C)이 4월 하나 5개의 월요일 첫째, 개장 전에 실적 발표를 하는 것이었다 이 은행의 실적과 미래의 가이던스는 소비자 금융과 전반적인 경제를 판단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


    주간 씨티 그룹 차트 2016-2019​, 씨티 그룹 주가는 지난 10년간 끊이지 않는 비용 삭감과 포트폴리오 재구성을 통해서 상승했다. 씨티 그룹 주가는 올해 거의 많이 25퍼.세인트 급등하면서 14퍼.세인트 상승한 벤치마크 KBW 은행지수를 능가했다.미국 국가 정부 기관의 폐쇄로 소비자 지출이 감소했다는 우려에도 불구하고 JP모건 체이스(NYSE:JPM)이 강한 실적 발표에 나선 영향으로 씨티 그룹 주가는 금요일 1 2퍼.세인트 이상 오른$67.42에 거래를 마쳤다. 아기 군을 리스트들의 전망에 따르면 씨티 그룹은 주$1.8의 순이익을 발표하게 보이지만 이는 전년 동기의$1.68보다 상승한 수준이었다 매출은 186.3억달러로 상승한 전망이었다 이러한 업적과 함께 투자자들은 또한 씨티그룹의 빠른 개선 효율성 또한 비용에 대해 주목할 것이다 이 메트릭은 이 4년간 60퍼.센트 이하로 씨티 그룹을 주요 글로벌 은행 시간 울었던 것에 유 1, 지속적으로 상승하기로 했다.2. 존슨 앤 존슨의 글로벌 헬스 케어의 거대 기업 존슨 앤드 존슨(NYSE:JNJ)는 4월 161화요일 1개장 전에 1분기 실적을 발표할 생각이었다 증가하는 이 회사의 베이비 파우더 관련 법적 소송이 실적과 미래 잠재 성장에 악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우려 때문에 주식은 지난 1년 하락 압박을 받아 왔다.


    >


    주간 존슨 앤 존슨 차트 2016-2019법원은 지난 7월, 존슨 앤 존슨은 베이비 파우더에 포함된 석면이 난소암을 유발했다고 주장하는 여성들 46.9억달러를 배상하려고 했다. 로이터가 이 대기업이 베이비 파우더에 석면이 있다는 것을 과거 수십년 동안 인지하고 있었다고 보도하자 12월 14하나의 주가는 10Percent이상 급락했다.현재 이 회사는 활석을 이용한 제품이 중피종과 난소암을 유발하는 것이라며 13,000건 이상의 법적 소송에 직면하고 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24건 이상의 소송이 올해 미국 법정에 결심하고 있는 것이다.이 회사의 최근 실적보고에 따르면 존슨앤존슨은 투자자들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 같다. 올해 들어 존슨 앤 존슨의 주가는 약 7Percent상승했지만 금요일 하나$135.98에 거래를 마쳤다. 아기 군을 리스트들은 전년 동기의$2.06보다 낮은 1분기 주당 순수익$2.04를 예상하고 매출은 2Percent의 하락했다 196.1억달러를 보고 있다.3. 넷플릭스 넷플릭스(Netflix(NASDAQ:NFLX)는 화요일 한 폐장 후 1분기 실적을 발표할 겁니다. 이 비디오 스트리밍, 대기업 주가는 디즈니(Disney(NYSE:DIS)이 자체의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해서 발표하자 금요일 하나 4Percent이상 하락하고$351.14에 거래를 마쳤다. 디즈니+(Disney+)은 11월 12하나 서비스 개시를 하는 더욱 낮은 월 구독료에 넷플릭스와 경쟁할 생각입니다.


    >


    주간 넷플릭스 차트 YTD 다른 경쟁사들의 위협은 올해 초부터 주가가 16%이상 오른 넷플릭스 상승 모멘텀을 내리는 주요 리스크로 떠올랐다. 이번 주 이 대기업이 실적을 발표할 때 투자자와 애널리스트는 주요 매트릭 구독자 증가율을 면밀히 살펴볼 것이다. 이는 결정적인 숫자로 성장을 원하는 투자자들을 만족시키는 주요 요인이다.넷플릭스가 1분기 추가적으로 8. 9백 만 구독자가 증가한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이 군을 리스트들은 넷플릭스가$0.57의 주당 순이익과 45억달러의 매출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런 밝은 전망의 이면에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것을 본다. 이 회사의 대부분의 수익을 올린 미국 시장에서 성장이 정점에 이르렀다. 이 회사는 미국에서 1. 6백만의 신규 유료 구독자가 추가된 것으로 전망했다. 이는 전년 동기의 2. 3백만에 비해서 낮다. 넷플릭스가 전반적인 성장을 보여 강한 글로벌 브랜드를 유지하게 되면 투자자들은 이런 감소를 무시하는 실현성도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