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_애기니메이션_힐다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5:17


    >


    넷플릭스에서 본 첫 아이였는데요! 총 첫 3편으로 구성되어 있어, 한편당 24분으로 그리 길지 않습니다! 매일밤 이 꼬마 니를 보면서 잠을 자곤했답니다.(웃음


    >


    머리색이 아주 매력적인 아이가 바로 '힐다'이고, 힐다 앞에 있는 하얀 사슴여우는 '트이그'입니다. 대부분 이 꼬마니메에서 중요한 등장인물은 힐다, 힐다의 어머니(조 아이가 나쁘지 않다), 트위그, 요정 알루프입니다. 아이, 애니메이션의 진행 중에 힐다에 친구 두명(프리다, 데이비드가 생기고 등장 인물이 항상오합니다.


    아기를보기전에읽으면좋겠다,간단한아기를소개해준숲속에서엄마,트위그, 그런 가운데 눈에 보이지 않는 이웃이 힐다의 집을 위협해 이사를 앞지릅니다. 이사간 곳은 조용한 숲과 달리 아주 도시적인 곳입니다. 힐다가 거기에 적응해, 한층 더 성장하는 모험적인 과정을 그린 에기니입니다.


    >


    --이 장면은 힐다가 트롤버그 시 (도시)로 이사하기 전에 살던 집인데, 당신 너무 예쁘지 않나요?그림체나 색감 모두가 조화입니다!! 보는 내내 눈이 즐거워집니다.


    >


    작아보이는 게 요정입니다. 이 요정도 애니메이션에서 아주 재미있는 역할을 합니다!


    >


    에피소드마다 힐다는 친구들과 위기에 맞서 싸우는 모습이 본인입니다.


    >


    이것은 힐다가 이사온 곳에서 도서관에 온 모습인데 책을 통해서 많은 것을 배웁니다.


    >


    힐다를 보면서 개인적으로 심리가 의미 있고 치유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 이 어린 애니메이션은 bgm이 힐다의 느낌과 잘 어울려서 더 몰입도를 높이는 것 같아요. 빨리 시즌 2가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언제쯤 나옵니까. 빨리 나왔으면...!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이나, 힐링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이건 힐다의 공식 예고편이에요!


    제 글을 써주셔서 #넷플릭스 #넷플릭스애니메이션 #넷플릭스애니메이션 #힐다 #넷플릭스힐다 #애니메이션 #힐링 #다른 #애니메이션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