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엘씨의 11월 23하나 특징주 리뷰 - 자율주행 관련주 - 커넥티드카, 스마트카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3:52

    안녕하세요. 피에르 씨입니다.금하나의 낮 동안에는 중국과 정상회담, 그 다소비 뉴스의 영향인지, 대중국 소비주 등에서 호상승이 나왔습니다. 그동안 바이오 제약에 밀려 양봉이 절실했던 화장품주가 오랜만에 상승하면서 중국 출산정책과 긴밀한 관계에 있는 애용품 관련주가 상승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엔터주도 상승해 줬습니다. 김하나의 양초가 중요했던 바이오주도 희비가 엇갈리긴 했지만 주요 종목은 소폭 반등하는 모습과 함께 중요한 맥점을 지키며 버티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저 혼자만 이 자리를 지켜주면 더 좋은 분위기로 갈 수 있어요.금하나은행 어제 ADAS에 이어 자율주행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자율주행> ADAS와 대동소이하지만, 또 완전하지 않은 분야에서, ADAS 기술이 한층 더 발전해 드라이버가 보조가 되거나 필요 없는 정세가 되면, 그것이 자동운전이 됩니다. 어제 본것처럼 수준 0에서 4까지 5단계가 있어 수위 4는 완전 자율 주행을 의미한다. 요즘은 레벨 3의 제한, 자율 주행에 진 입하하거나 레벨 2 ADAS이 제도와 법규 또는 필요에 의해서 다수의 차량에 탑재된 시기로 보입니다.자율 주행 차량은 자동차의 전장 사업이나 5G와 같은 통신 기술에도 이어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스마트 카라고 불리는 것도 결국 자율주행으로 진행되는 큰 흐름 중 하나입니다. 이제는 자동차가 내연기관을 가진 동력을 만들어내는 기계에서 반도체와 전기전자제품의 새로운 성장 분야로 큰 시프트가 하나 생길 것입니다.


    >


    ▲ 회사별 자율 주행 기술 동향(출처:이베스토우 투자 증권)2020년이 보던 잉헤 2025년 정도 완전 자율 주행 차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콩들의 회사가 노력하고 있어요. 가끔 뉴스에서 자율주행에 성공했다는 국내외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스마트카도 커넥티드카로 불리는 IT기술과 자동차와 연결돼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자동차에 스토리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현재 자동차로 전장 사업이 차지하는 비중은 현재 30%수준에 일 0년 이내에 50%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전장 사업의 시장 규모는 우리 돈 약 한 3조원 수준에서 2020년에는 두배 정도 커진다고 전망되고 있어요..<자율주행 관련주> 현대차, 기아차, 만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KT, LG전자, SK텔레콤, 쌍용차, 네이버 같은 회사는 언급되어 있지 않지만 당연히 관련되어 있습니다.



    >



    >



    >



    >



    >



    >



    >



    >



    >



    >



    >


    아프리카 TV에서 'P.L 씨'를 검색해주시면 더 좋은 걸 들을 수 있어요.방송 가끔은 8시 45분부터 장 말까지이다 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