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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핸들이 없는 자동차? 자율주행은 언제쯤 완성될까?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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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2년에 개봉한 영화 마이 덱챠리티ー레포ー토에서는 핸들이 없는 자동차가 본인 오프 라이다. 정확하게 스토리를 하면 핸들이 아닌 스티어링 휠인데 스티어링하지 못하는 무인자동차가 상용화되고 오히려 핸들이 있는 자동차를 운전하는 사람은 이상한 사람 취급을 받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언제라고 소견하십니까? 제 하나 최근에 20하나 8년이 마지막으로 자기 가는 시점이지만 의외로 이런 기술은 약 2~3년 후에 상용화될 예정입니다. 구글, 아이플, 테슬라를 포함 많은 자동차 회사는 2020년~202나이에 자율 주행 자동차 양산을 목표로 하고 있슴니다.여러분이 잘 알고 있는 현대 자동차도 202나이까지 수준 4수준의 자율 주행 차를 발매한다고 발표했어요. 이게 무슨 뜻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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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 쿡 자동차 공학회(SAE)에서는 자동 운전을 5단계로 분류했습니다. 사람이 모든 것을 직접 운전해야 할 단계를 0단계에 둔 때, 시판되고 있는 대부분의 자동차는 하나~2단계 자율 주행 자동차이다. 카메라나 센서 등을 이용 칠로 주변을 인지하고 정속 주행이 가능한 크루즈 컨트롤, 차선 이탈 경보, 긴급 제동 경보 등을 통과 하고 운전자에게 알리는 단계가 1개의 단계이다.2단계 이후는 이런 기능이 적어도 2개 이상이 결합하여 속도와 방향을 조정하는 것을 우이우이합니다. 테슬라의 오토 파일럿이 이 단계의 자동차인 현재 한국의 자동차 판매량의 하나위로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싼타페와 그랜저도 바로 이 단계에 있습니다.3단계 이후는 운전자의 개입이 점점 줄었지만 스스로 장어 린이 묻는 감지하고 후에피하의 본인의 막힌 길을 우회하는 수준이 있어요.4단계가 되면 드디어 완전 자율이 가능한 단계가 켭니다. 아직 스티어링 휠은 있지만, 드라이버는 출발 전 목적지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늦지 않습니다. 많은 자동차 업체가 202나이까지 상용화하려는 단계가 즉시 이 단계다.5단계가 되면, 최근 영화 같은 사건이 일어납니다. 마침내 스티어링 휠과 가속페달, 브레이크가 꺼집니다. 목적지를 설정하고 자는 날이 올 겁니다.20하나 8년 하나하나 달 현 시점 기준으로 가장 자율 주행 기술이 뛰어난 브랜드는 어디일까요? 자동차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제일 먼저 아우디를 떠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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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하나 8년 9월 41미국 자동차 공학회에서 자율 주행 그대로를 개정하기 전까지 먼저 자율 주행 수준 3을 양산에 적용한 차량은 돈 세디요. 그러나 현재는 레벨 3의 기준이 시속 60Km이하만 아니라 고속 도로에서도 자율 주행이 적용되어야 할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돈 세디 A8은 자율 주행 2단계에 포함됬지만, 취입 당시 세계 최초 수준 3의 양산 타이틀을 전면적으로 홍보한 것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이 포스팅에서 예기보다 한 것과 함께 교통 사고 93%가 인적 요인이며 이곳에서 80%는 운전자 부주의로 인한 과실이었어요. 자율주행이 빨리 상용화되는 것이 생명을 구하는 길이지만 새 개의 발명품이 생겨나고 과인면은 항상 윤리적 사건이 생깁니다.


    라는 의문도 의문이고, 어떤 것을 구해야 할까? 라고 하는 트롤리 딜레마도 의문시 됩니다. 하지만 그전에 가장 중요한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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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중요한 것은 즉석 주변을 인식하는 카메라, 센서와 이를 처리하는 하드웨어와 시스템이다.이런 분야에서 가장 앞선 기술을 가진 곳은 어디일까요? 즉석 인텔이 2017년 3월 13한개 17조에 인수한 모빌 아이임. 현재 격렬한 자율주행 알고리즘 시장에서 가장 많은 자동차 브랜드가 순정 옵션으로 탑재하고 있는 기술을 가진 회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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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스라엘의 스타트 업사였던 모빌 아이는 인텔에 인수된 뒤(뒤)직원 수는 600명에서 1400명으로 증가하면서 2020년에는 완전한 자율 주행 자동차 시스템이 시장에 나쁘지 않고 올것이라고 하고 슴니다. 모빌아이는 기존에 시간 정보, 즉 카메라만을 이용한 자율주행에 특화된 회사였습니다. 하지만 인텔에 편입되어 전자기파를 사용하는 레이더와 펄스 레이저를 사용하는 라임입니다. 기술까지 기술이 확대되고 2년도 안 돼, 레벨 4이상의 자율 주행 자동차를 보는 것이라는 이야깁니다. 당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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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의하나,요즘은대중교통을탔을때뿐만아니라운전중에도책을보는스마트폰을보는것하나가당연한일이될것입니다. 그러니까 구글, 애플 같은 IT 업체들도 자율주행차 시장에 뛰어들고 있는 거죠. 스마트폰 사용시간을 늘 그렇듯이 하기 위해서죠.기술이 완전하다는 가정하에 윤리적인 문제를 생각해야 합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모빌아이의 애프터 마켓이 설치되어 있는 자동차를 타 보았습니다. 이에 대한 말은 다음 포스팅으로 하기로 하고,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2020년이 기다려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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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빌 애기, 최근 기술과 업계 트렌드를 구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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