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T 5G, 자율주행 버스로 Hi-Five(하이파이브)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7:17

    안녕~오늘은 요즘 트렌드인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기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여러분은 4차 산업 시데하면 어떤 것이 토오루 나 말이죠 아무래도 우리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스마트 폰이 아닌가요.저는 요즘 아이폰x가 너무 사건이 되고 싶었습니다여러분은 어떤 휴대폰을 사용하시나요?


    >


    요즘 핸드폰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건 또 있다는 사실!! 당장 데이터 속도가잖아요.~요즘 핫한 4차 산업 혁명 기술 중 하 쟈싱의 5G에 대해서 여러분은 도우루오보쇼쯔 저요?


    >


    그 전에~~5G는 어떤 사람인지 알아봅시다!!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기술을 더 빨리 이용할 수 있도록 촉진제 역할을 하는 5G에 KT가 선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특히 KT는 그렇게 5G기술을 상용화하고 IoT, VR, 자율 주행, 배터리 삭감 기술 등 다양한 기술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에게 제일 먼저 IoT가 무엇인가요?


    >


    IoT는 "internet of things"의 약자로 사물인터넷이라고도 합니다.IoT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사물을 연결하여 사물, 사물과 사물 사이의 정보를 상호 소통하는 지능형 기술 및 서비스입니다.특히 KT에서는 IoT기술을 이용하고 20하나 9년 자율 주행 버스를 발매 예정입니다만, KT 5g의 공식 명칭인 KT Hi Five를 겪어 보고 싶은 분들은 판교에서 자율 주행 버스를 체험하고자 합니다~!


    >


    KT 자율주행버스를 대략적으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5G기술이 상용화되면 고용량의 영상을 더 빨리 다운로드와 업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이 기술을 사용하여 현재는 CCTV가 고정형이지만 미래에는 드론을 이동형 CCTV처럼 이용해 전체적인 도로 경로 파악 및 실시간 교통 귀추 파악이 가능합니다.특히 5G의 가장 큰 특징의 하나는 빔포밍 기술입니다.차량이 이동하면서 기지국과 단말기가 같은 방향으로 움직여 네트워크의 품질을 개선하는 기술이다.이 기술을 사용하면 버스의 위치와 어떤 기지국에 연결되어 있는지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도 5G기술을 이용하고 차량과 교통 인프라 간의 초저 지연의 연결이 가능하게 되어 편대 주행시 다른 차량의 전방 영상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내가 운전하는 차량뿐 아니라 내 앞의 차량의 전방 영상을 가끔 보면 교통 의문의 위험.성이 떨어지고 자동 운전에 대한 불안감이 떨어질 것 같아요.이 밖에도 자율 주행 버스로 5G스피드 체험, 타이입니다 슬라이스, Live홀 로그 렘, UHD영상, AR, VR등 다양한 5G기술을 겪고 볼 수 있습니다.여러분~~오노 선은 KT 5G의 자율 주행 버스에 대해서 조사했습니다!!영화에서만 보던 이런 기술이 생선 통돗 5G를 통해서 상용화되어 현실에서도 경험할 날이 멀지 않은 것 같아요.여러분도 가끔 배지면 판교에 가서 KT 5G, 자율 주행 버스 한번 겪어 보면 좋을 것 같아요~~에서는 모두 5G가 상용화되는 그날까지 KT~하이 파이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