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8 미드 아리 공략[템트리/룬/카운터/스킬트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0:48

    >


    >


    시즌8 알리 스펠링은 점멸+점화로 선택합니다."


    >


    시즌8 앨리스킬트리는 Q-W-E 순서대로 전문의한다. 개미의 Q 스킬은 개미가 전방으로 돌아오는 투사체를 발사한다. 총 2안타를 줄 수 있어 거리 계산을 잘해서 칠 때에 일타 돌아갈 때 한타 종합 2타를 잘 맞춘 것이 중요하다. 개미의 W스킬은 여우불이라는 스킬로 개미 주변에 여우불을 발발시킨다. 여우불은 근처를 대상으로 날아가고 딜 교환을 할 때 되도록 미니언 없이 해야 여우의 불 데미지가 적군에게 제대로 들어갑니다. E 스킬은 개미의 CC형 스킬이며, 당첨 대상은 매령 상태가 되어 개미를 따라옵니다. R기술은 알리의 이동형 궁극기 기술이며, 개미가 일정 위치로 날아가총 3회 이상 사용 가능하며, 벽을 넘을 수 있는 스킬로 OP급으로 분류되고 있는 스킬입니다."


    >


    "시즌 8 있는 템토우리은 도랑링 2포션과 시작 후 루 덴의 에코를 1코어에 드리겠습니다. 이번 8.4패치로 르 덴의 에코 쿠르 껌 효율이 매우 좋아지면서 그로 대신 올리는 것으로 유명한 분입니다. 그리고 있는 생존에 필수적인 존아 모래 시계를 2코어에 올리고 생존에 도움을 주거학과에 다니는 개미를 견제할 챔피언이 없다면 바로 고무금 죽 음 부족한 점이 2코어에 들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


    시즌8 알리른은 지배+마법으로 뽑는다.지배 - 감전 - 돌발일격 - 시야수집 - 굶주린 사냥꾼 마법 - 궁극의 모자 - 기만함"


    >


    개미는 고란 챔피언들에게 약해요.질리언 아기니 카사스+알리는 고란 챔피언들에게 강해요.조일시언리산드라+비교적으로상대하기어려운챔피언만서술하고있으며,플레이어의숙련도에따라달라지니참고해보시기바랍니다."


    #시즌 8미드 아리 공략#시즌 8이#시즌 8 있는 스킬 트리#시즌 8 있템토우리#시즌 8 있는 룬#시즌 8미드 아리#lol#한 공략#롤#LOL#리그 오브 레전드#아리 룬#밋도아리템토우리#, 카운터#미드 1티아#로ー루 1티아#1티아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