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예인 찌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23:39

    봄비가 내리고 있습니다.춥지도 춥지도 않고 기분 좋게 내리네요."요즘 대선 선거기간으로 연예계도 좋고, 안좋은 소식이 들려와서 서민들의 장사는 엉터리이고, 모두가 바쁜 대한민국인데,,, 이럴 때일수록 모두가 열심히 하고 열심히 하면 행복한 날이 다가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모두가 노력해야 할 때입니다.


    요즘 연예계가 핫하네요오늘은 에릭의 결혼 발표로 인해 검색어 상위권에 노출되어 있네요.나라가 시끄러운데 연예계 전단이나 각종 뉴스 등은 국민 여러분에게 끊임없는 관심사임에 틀림없네요.


    오늘도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사진 몇 장과 함께 가볍게 연예인 전단지를 보며 식사 후 나른한 점심시간에 킬링타임을 하세요.


    >



    연예인, 전단지에 쓴 1


    아이돌 가수에서 연기로 전환한 연예인 A씨가 진 빚이 날이 갈수록 불어난다는 소문입니다.매년 영화와 드라마가 즐비한 상황에서 빚더미에 올라 잘 이해가 되지 않는 배우인데 그 이유는 바로 경마장에 빠졌기 때문이라고 합니다.일명'마반'을 주기에 매주 주말이 되면 경마장을 찾아 촬영 있는 날에는 매니저 또는 같은 모임의 친구라도 보내고, 가끔 전화로 상황 보고를 하고 배팅을 한다는데 그 액수가 1주식 수 백 만원 정도다 것 같아서 너무 금액을 경마장에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돈은 착실하게 벌기에도 사치와 경마에 의해서 현재, 버는 것의 300퍼센트 정도 빚이 있다고 하고 있습니다 듣기로는 약 3억달러의 대출이나 사채가 있다고 합니다. 0000년도 젊은데, 이제 빚을 하고 사치를 하고 경마를 하니 주위의 관계자와 소속 사무소 대표도 스트레스가 보통이 아니던데.게다가 얼마전 리스로 대형 외제차까지 샀습니다.그의 벌이가 지금은 씀씀이를 따라갈 수 없는 상황까지 와서 주변에서 많은 고생을 한다고 합니다.연예계에서 실패한 사람들을 보면 대체로 사치, 도박으로 고생을 했지만요.연예인 A군. 젊었을 때 하루빨리 나쁜 버릇을 고치고 새로운 삶을 살았으면 하는 마음이 가득합니다.


    >


    연예인, 전단지에 쓴 2


    연예인 B씨는 연예계에서 아주 유명한 밝기증 최강자로 알려져 있습니다.이제 화류계에서는 잘하는 호스트들은 적어도 한번은 다 다녔다는 소문이 있을 정도입니다.B씨는 탤런트와 영화배우를 오가며 연기파 배우로 자리 잡았고, 나이에 맞지 않게 최강 동안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기스타입니다.하지만 그녀의 취향은 독특하다고 하는데 보통 일이 끝난 후, 친구나 지인들과 술자리를 하는 것이 보통이라면, B씨는 술집에 예약을 하고 혼자 간다고 합니다.1차 대학에서 수백만원 날리고 팁까지 도우도우크히어 오기로 유명한 B씨가 한 호스트에 사랑에 빠지고 큰 구애를 하라고 하는데, 게다가 얼마 전 차까지 단일 선택하셨답니다.잠자리의 취향이 독특하다는 B씨는 현재 좋아하는 호스트와 잘 맞아 하루아침에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문제는 여기서 시작이었습니다.매일 새벽에 호스트가 끝날 때까지 기다린 집사람에게 보내는 등, 밥을 먹고 돌아가라 등 사생활 간섭이 지나 침해에 이르는 상황이 왔다는 것입니다.호스트 C군은 그런 B씨에게 "이제 그만"이라며 단호하게 거절했지만, 배신당한 B씨는 사준 차와 선물을 돌려달라고 했습니다.게다가 호스트 C군은 차량 명의도 C군 명의이기 때문에 할 수 없다고 했고 선물도 돌려줄 수 없다고 반박했다고 합니다.오히려 그런 선물 때문에 사생활에 심각한 피해를 입고 있는 상황이라 고소를 준비중이라는 것입니다.호스트 C군은 강남에서 유명한 선수이고 특히 인기가 남달라 돈 많은 고객들이 많은 지원을 아낌없이 해준다고 하니 안타까울 따름 C군은 B씨를 싹둑 깎을 수 있다고 하던데요.이러한 사실을 접한 B씨도 법적으로 대응하려고 변호사를 찾아갔더니, 변호사측은 "일이 커지면 이미지에 큰 타격이 생기므로 적절한 합의를 하라"고 전했다고 합니다.최측근과 관계자들이 향후 방향에 대해 많이 고민하고 있다고 합니다.이러한 문제가 생겼음에도 불구하고, B씨는 강남 호스트 바를 출입하고 있다고 합니다.자중해야 할 때는 해줘야 할 것이 커지지 않는다는 것이다.꼭 상기해야 할 것 같네요.


    오늘 전할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소문은 소문뿐이야~연예인 전단지를 가볍게 봐주세요~마지막으로 제가 정말 좋아서 인스타팔로까지 한신이 내려간 대한민국의 미녀~오영소양의 사진 투척하고 인사드립니다.


    >


    다음에 좋은 소식에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