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스산업기사 난이도 완벽통과대비로 무난하게!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1:47

    반갑습니다! 방학을 보낸지 벌써 3주째의 심리에 평화가 이보다는 자신을 못습니다 후후아 학교라는 속쇄를 일컬어 본인 오로지 혼자서 모든 계획을 수립하고 수정하면 충분히 휴식과 임시 체육 땅에서도 하는 것을 무난하다가 아주 좋네요.


    가장 최근에는 자격증 공부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어요.곧 가스산업기사 자격증으로 이번 방학을 이용하여 완벽한 준비를 꿈꾸고 있습니다.​화 공과에서 가능한 것 중에 우선 순위를 정하고 카쟈은 볼 사용할 준비 중에 가스 산업 기사의 난이도, 1정 등 관련 정보를 조사하고 공부를 시작했습니다.가장 빨리 가스 산업 기사 난이도를 알기 위해 통과율이 어떤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아직 2019년의 통계는 나쁘지 않지 않고 와서 서위 표에서 가장 최근의 기준인 2018년 통과율을 보면 필기 35%, 실기 50%로 가스 산업 기사의 난이도는 필기가 어렵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확신으로는 실기가 작업형, 필답형이 있고, 두 시험 모두 주관식으로 (작업형은 동영상으로 실습x) 이론적인 스토리를 써야 하는데, 이들 스토리는 필기와 겹치고 필기할 때 공부를 해놔서 더 쉽게 준비되고 통과율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이라면 쵸은스토리 오히려 50%라는 수치는 적다고 할 수 있고 가스 산업 기사의 난이도는 의견 한 것처럼 쉽게 보면 안 됩니다.체천 통과율만 따지고 보면 25%이하입니다.​ 관련 학과라고 해도, 내가 스토리울 봤을 때도 가스 산업 기사 필기 4과목 연소 공학, 가스 설비, 가스 안전 관리, 가스 계측으로 구성되어 오료프고 나쁜 없는 아내 sound 대하는 스토리가 많이 보였습니다.


    >


    국가 기술 자격증 시험 다음이나 나이에 4번 있어 그것에 맞추어 총 4개 자격증을 목표를 잡아 두었기 때문에, 무조건 한번에 통과를 할 것입니다.그래서 위험.성이 높은 모험보다는 필기 시험일 3월 221까지 남은 기간에 무난하게 안전한 방법으로 공부해야 했어요.​ 방학 제1최근 가스 산업 기사 필기 시험만 교은헤한다면 공부하는 데 큰 고민이 아니렷단 결국 본인의 중에 실기도 해야 하며 당시는 학기 중 블라디미르 과제, 본인 시험 등에서 뭐 바쁜 1도 있음이 뻔히 예상되는 에그 점까지 감안하고 여유가 있는 제1최근 잘 준비를 해야 하죠.방법을 알아보고 카페의 글 대부분이 단독서가 괴로우면, 동영상 강의를 추천하는 글을 보고여러 사이트에서 가스 산업 기사의 난이도를 무시하고 이해할 수 있게 일러 주었다"인강"을 찾아 수강하고 있습니다.


    >


    바로 올 배움 kisa치에가프규 교수의 가스 산업 기사의 강의에서 강의의 구성 및 스토리, 스타 1등 딱 제가 원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마음에 듭니다.​ 2020년 합격의 대비에 맞게 업데이트는 물론, 프리뷰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직업 전문 학교였던 교수만 단기 합격 전략이 확실하게 강의에 자신의 타자 신서 믿고 신청할 수 있었죠!​ 가스 산업 기사 필기 기출 지문재도 2016년도~2019년도 총 4개년의 풀 차 후 및 교재는 11개년이라고 아주 아주 나야 양의 글재주와 해설이 있다는 점도 흡족했다.이론을 어느 정도 굳히고 기출을 많이 풀고, 문장 유형과 답을 외우면, 기존의 기출에서 조금 변형되고, 자신 있는 것들이 많기 때문에 실제 시험 때 익숙했던 많은 이야기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


    그 의미는 어려운 사건이라도 많이 해결해 보면 알아맞힐 수 있기 때문에 가스산업기사의 난이도가 어렵더라도 어느 정도 무의미하게 할 수 있는 최고의 비결이기 때문입니다.먼저 지금은 가스 산업기사의 필기 이론부터 공부하고 있지만, 정내용적으로 암기하는 내용이 많습니다.화학식의 경우, 이미 학교에서 배운 내용이 잘 보여서 괜찮지만 사이클, 기스미터 등 종류와 특징의 수치별로 대응(?)하는 비결 등, 정내용은 다양합니다.


    >


    다행히 교수님께서 저 스토리 안에서 자주 자신이 오는 것 위주로 설명도 해주시고 암기방법을 다시 가르쳐주셔서 소견보다 그렇게 차가 막히지 않고 진도에 자신을 갖고 있습니다.물론가스산업기사강의를수강하면서이해되지않는것과헷갈리는이야기가있지만인강을최대한효율적으로이용하기위해서는반복수강이기때문에수강을우선하고있습니다.​ 필기 이론 강의 양도 40도 미만인 것으로 전혀 부담은 없어요!"가스 산업 기사의 필기 교재는 당연히 최 갑 케이(최·가프규)교수의 저자인 ' 올 배움'의 교재로 강의와 함께 신청했습니다.


    >


    가스산업기사 과목별 이론이 정말 솔직하게 들어가 있어서 처음엔 뭘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하지만계속하다보면쓸데없는이야기나편집없이핵심만요약되어있다는점이오히려강의와함께보면이해와필기에도움이되었습니다.​ 제1최근 이렇게 좋은 강의에서 가스 산업 기사 필기 완벽하게 준비하고 서재기도 무난히 합격하 도록욜도욱 수강하고 좋은 결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보겟움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