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핸드폰케이스 쇼핑몰 :: 티피티포에서 체리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6:02

    옛날에 예쁜 핸드폰 케이스 사는 게 취미였던 저는 정이 내용, 그날마다 기분에 맞게 케이스를 바꾸곤 했는데 아이폰8로 바꾸고 나서 뭔가 케이스를 많이 안 바꾸더라고요.ᄒᄒ 그래서 케이스가 굉장히 더러워지기도 했고, 새로운 케이스로 바꾸고 기분도 새로고침겸 아이폰8 케이스를 새로 사기로 했습니다. 후후후.


    >


    투명 하드 케이스를 3개월 정도 사용하면 사진처럼 황금색으로 된 상태였습니다 친국이 보면 애들 핸드폰 8개를 다른 걸로 안 바꾸냐고 그런 얘기를 많이 하고 새로운 케이스를 사기 위해 핸드폰 케이스 쇼핑몰을 조사해 보았습니다. 친국을 보니 케이스에 스마트 링을 달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편해보였습니다.따라서 어린이용 휴대전화 8개의 휴대전화 케이스와 스마트링을 함께 판매하는 휴대전화 케이스 쇼핑몰을 연구하다가 티피티포에 다양한 디자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스마트스토어도 있고 홈페이지도 있지만 저는 티피티포 홈페이지에 들어갔습니다! 보고있자니 너무나 예쁜 핸드폰 케이스가 핸드폰 케이스 안에 많아서...결정장애기가 다가오기 시작했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제일 뽑은것은 체리하드폰케이스였어요 ᄒᄒ 정말 여러가지 기종으로 나와있고 애들폰8 핸드폰케이스에서도 나와서 딱 맞다고 생각해서 이걸로 골랐어요! 그렇게 하고 스마트링도 세트로 같이 주문했어요.세트로 하면 3000원 할인이에요.하하하하~


    >


    며칠간 택배가 있어서 뜯어보니 이런 예쁜 종이봉투에 체리 하드케이스가 쫙!


    >


    당신의 그림이 너무 귀엽습니다.


    >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 않는데 종이봉투 안에 종이쪽지가 들어있어서 핸드폰 케이스가 깨지지 않아요.하드케이스라서 좀 걱정했거든요. 쿠쿠쿠


    >


    봉투를 열어보니 이렇게 티피티 포체리 하드 케이스와 스마트 링이 함께 들어 있었습니다.보자마자 예쁘다!! 하는 소견이 있었습니다 쿠쿠쿠


    >


    이렇게 케이스에 티피티 포태그가 붙어있는데 태그도 귀엽게 생겼고.핸드폰 케이스를 선물할 때도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핸드폰 케이스와 스마트링이 같이 왔는데 체리인데 벌써 봄이 온 기분이었어요 ᄏᄏᄏ


    >


    체리하드케이스는 너무귀여워~ 아이의 핸드폰 케이스입니다.ᅲᅲᅲ예쁜 무광 케이스라서 제 개인 취향을 저격했어요.ᄒᄒ 보송보송한 투명 젤리 케이스만 요즘 쓰다가 티피티포 하드 케이스를 만져보니 매트한 질감이 다시 새롭게 느껴졌어요. 후후후.


    >


    제가 주문한 제품의 실제 색상은 레드+핑크빛이 살짝 도는 체리의 배경은 하얀색이 아니라 정말 은은하게 딸기우유색이었습니다.색감도 예쁘고 더욱 목소리에 들어가는 어린이폰 8케이스였습니다.


    >


    제가 받은 제품은 카메라 옆부분의 패턴이 꽃잎으로 되어 있어 더 예뻤습니다. 쿠쿠쿠


    >


    양쪽에는 아이폰8의 단추를 위한 구멍이 또 있습니다.


    >


    핸드폰 하드케이스는 떨어뜨리면 깨질까봐 걱정이 되지만 티피티포 체리 하드케이스는 두께도 적당했어요. 후후후.


    >


    어플 케이스와 함께 세트로 선택한 체리 스마트 링입니다.스마트 폰 케이스와 스마트 링과 디자인이 다르면 각각 따로 노는 느낌입니다.세트로 사면 좋겠네요.디자인과 색이 같아서 아주 좋았어요.


    >


    스마트 링에는 접착 테이프가 붙어 있었기 때문에 표 커버를 분리하여 스마트 링에 붙여 주면 됩니다.한번 붙이면 접착력이 강해 옮기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붙이게 되었습니다.​​


    >


    그리고 스마 투 린의 고리는 360도 회전이 가능한데 금 라크요!!상하가 하나 80도 조정이 가능하지만 휴대 세우고 사용할 때 참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들 스마트링을 쓰는 것 같아요.(스마트링 입문자입니다.쿠쿠쿠)


    >


    이렇게 티피티 포체리 하드케이스를 애기폰8에 넣어봤어요! 폰8 사이즈에 딱 끼었어요.​​


    >


    핸드폰에 넣어보니 더 예쁜 핸드폰 케이스 ᅲᅲᅲ 체리가 너무 귀엽고 예쁘고 다했어요~ 후후쿠


    >


    볼륨 버튼 등의 구멍도 적당하게 과도하기 때문에 하드 케이스를 끼어도 버튼을 누를 때 불편하지 않습니다.​​


    >


    스마트링을 유어폰8 휴대폰 케이스 뒤에 붙여봤어요, 예쁜 폰 케이스와 예쁜 스마트링의 조화!


    >


    그리고 하드케이스는 오랜만에 써보는거라 떨어뜨리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재질자체도 미끄러지지 않고 나중에 스마트링이 있어서 핸드폰 볼때 손가락으로 고정을 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


    티피티 포스 머틀링은 접을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세로로 휴대폰을 고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링을 회전시키면 옆으로 휴대폰을 멈추게 할 수도 있습니다.요즘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자주 보고 있어서 www 영상을 볼 때 이렇게 스마트링을 고정시켜 놓고 보니 네가 아주 편하네요!


    >


    이렇게 옆으로 세워서 무한도전의 옛날편도 보고있습니다. 손으로 안 들고 있어도 되니까 편해요 저번에 핸드폰 8개 케이스를 체리 하드 케이스로 바꾸고 나쁘진 않아서 케이스가 귀엽다고 스토리 들었으니까 더 나쁘진 않아요.ᄒᄒ 스스로도 귀여운것만 사서 만족! 티피티포쇼핑몰에서는 핸드폰 케이스의 다양한 디자인이 있기때문에, 이번엔 역시 구입해 보고 싶습니다. 휴대폰 케이스 쇼핑몰 티피티포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도 첨부합니다. 핸드폰케이스를 사려는 분 or선물하고자 하는 분에게 한번 방문해 보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