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미드웨이, 해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5:39

    >


    미드웨이"영화 프리뷰"1941년 진주만 공습 앞으로 전 세계를 장악하기 위한 일본의 야망이 거세진다. 그래서 사상 최대 규모의 미국 본토 공격을 시도합니다. 미군은 진주만의 다음 타깃이 어딘지 암호를 해독하기 위해 애쓰고 두렵고 초조하게 전열을 정비해 본인으로 간다. 그러던 어느 날 비로소 두 번째 타깃이 미드웨이임을 알게 된 미국은 반격을 준비하지만 현재는 절대적으로 불리한 상황에 놓여 있다. 그들의 임무는 성공적으로 끝나는 것인가? 해전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을까.​, 세계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투를 뒤고 있는 영화<미드웨이>가 2019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우리 곁을 방문하는 방안이었다. 올해를 뜨거운 완료했으면 전쟁 블록 버스터라는 것이라는 기대가 쑥쑥 자라다 한가운데 어제 2번째의 예고편이 유 춤추는 슴니다. 오늘은 이것을 바탕으로 이 작품의 관람포인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idway '클릭해보자'


    실화 'POINT 하나'


    >


    1942년 6월 41에서 71까지 미드웨이 제도 주변에서 벌어진 해전에서 진주만 공격, 다음의 절대적 수적 열세 속에서 미 태평양 함대가 일본을 상대로 만든 기적적인 실화였다 초라한 병력이던 소리에도 전술과 약 간 운에 의해서 상대 항공 모함 4척과 순양함 1척을 침몰시키며 항공기 322대 손실, 해군 3500여명이 전사하는 피해를 주었다. 이 해전은 여세를 몰아 세계를 지배하려던 제펜에게 치명타를 입혔지만, 화제국주의 침몰의 결정적인 계기가 되었습니다.이를 보면 이순신 장군이 연상된다. 불리한 정세와 조건 속에서 제펜 해군을 박살내지 않았던 본인? 또 미드웨이 제도 주변에서 벌어진 이 전투가 이순신 장군의 해전 이후 대패함으로써 더욱 짙게 오버랩된다. 본인들이 부끄러웠는지 패배를 은폐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한개~2017년에 공개된<덩케르크>도 연상된다. 작전의 성공으로 본인 치독 1과 저팬의 기세를 꺾으며 전세를 역전시켰으니 이이에키이었다 이순신 장군과 <덩케르크>, 평상시의 역사에서 재미를 느끼는 바가 매우 흥미로운 전쟁 실화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사람들"POINT 2"


    >


    >


    >


    롤란도 에머리히, 그가 돌아왔다! 이 사실 본인만으로 기대감이 커진다. 왜냐하면 할리우드의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를 대표하는 감독이니까요. 혹시시 본인을 잘 알지 않는 쪽을 향해서 작품을 소개하고자 외계 침공에 대항하는<인디펜던스 데이>고대 마야 문명의 예언에서 출발한 지구 멸망을 담은<20일 2>이상 기후 현상으로, 빙하기를 맞는<투모로우>등이 그의 작품입니다.이 영화를 통해 일본의 전쟁 장르에 도전하는 자타가 공인하는 블록버스터의 거장 롤란도 에머리히 감독. 여기저기서 불타오르는 모습, 전투기 폭격 장면과 항공모함의 향연 등 전쟁터 중턱이 있는 듯하지만 이런 모습이 스케일을 예고하고 있다. 보면, 압도적이라는 단어가 떠오르면서 꼭 4DX본인 유아 맥스 등 토우크뵤루그와은에서 관람해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롤란도 에머리히, 또 본인의 그답고 화려하고 통쾌한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보여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또 그를 보좌하는 최고의 스텝과 배우들도 있다. 할리우드에서는 유명 대표 제작사가 총출동한 가운데 <어벤져스>, <블랙팬서>, <쥬라기월드> 등에서 시각효과를 담당한 대기업 '스캔라인 VFX'와 참여해 예고편 속 비주얼을 완성했다. 그리고 에드 스크레인, 패트릭 윌슨, 루크 에번스, 애런 엑하트, 우디 해럴슨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출연해 액션뿐 아니라 드라마의 풍요도 키울 것으로 보인다. 오!


    흥행"POINT 3"


    >


    >


    영화<미드웨이>은 북미 공개와 대체로 주 에기ー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주목할 점은으로 둥근 토마토 팝콘 지수 92%를 기록할 정도로 관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는 점이었다 외신들도 "역사를 몰라도 통쾌하게 즐길 수 있다" "전쟁영화의 오락요소들로 가득 찬 생생하고 강렬한 스토리"라고 극찬했다. 롤란도 에머리히 감독의 특징대로 즐길 수 있는 작품인 것 같다. 역시 눈에 띄는 점 중 하나가 <덩케르크>, <퓨리>, <진주만>보다 높은 시네마스코어 'A'를 기록한 것이었다. 역대 전쟁영화와 어떤 차별점과 장점이 있을까. 귀추가 주목되다.


    끝 'END'


    >


    >


    이상 12월 31한개, 올해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된다<미드웨이>에 대한 포인트를 조사했다. 이순신 장군과 <덩케르크>, 전쟁의 판도를 바꾼 해전의 실화라는 점, 화려한 시퀀스를 볼 수 있다는 점,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의 거장 롤란도 에머리히 감독과 최고의 스텝으로 배우가 모였다는 점, 북미에서 호평을 받았다는 점 등이 기대와 관심을 한없이 키우고 있다. Korea에서도 이런 기세를 유지할 수 있는가? 올해 마지막 날이 와야 한다는 기분이지만, 이 영화 때문에...!!12월 31하나울 기다리고 있다. 얼마 전까지도 음용하고 있었다. 앞으로, 역시 만과네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