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즌6 미드 브랜드 템트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1:48

    시즌 6브랜드 템토우리 지옥의 불길을 재현한다


    >


    이번 소개하는 챔피언은 최근에 시스템들의 패치로 존아 모래 시계의 가격이 낮아 육지소 함께 다시 이용 감소 10%효과로 AP계열의 챔피언들의 강세가 예상되는 한가운데에 그들 중 허그 와잉잉 화염의 지배자인 브랜드 템토우리 공략을 봅니다


    >


    "불에 불을 곁들여"스토리의 의미는 소환사의 주문은 점화를 선택하면 라인전에서 강도는 2개의 스토리에 할 것 없이,


    >


    단, 룬 페이지의 설정은 고정 주문력, 성장 주문력보다는 마법 관통력으로 셋팅을 해주셔야만 이 챔프를 해보신 분을 아시겠지만 본인이 죽어도 반드시 대충 데리러 가기 위한 즉석 마법 관통력입니다.


    >


    브랜드 템트리의 특성은 AP 계열 중에서도 콤보가 가능하지만 범위 공격과 궁극기가 여러 번 팅기라도 피해 효율을 최대한 낼 수 있는 죽수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잘 어울립니다.대치전에서도 W 스킬의 사타리가 길기 때문입니다.


    >


    따라서 W 스킬의 화염주를 먼저 선마하고, 대신 라인전에서 특히 순간돌진기가 있는 챔프라면 함부로 W 스킬을 빼서는 안되고, 논타켓과 즉발 스킬이 아니기 때문에 맞히기도 힘들기 때문에 반드시 라인전에서는 수비적으로 사용할 것을 권합니다.


    >


    그리고 빌드는 서리의 여왕 시스템을 가는 이유가 도주기도 특별히 없고 갱에 취약성에서 그 단점을 보완한 AP주문력 및 브랜드 템토우리에서 중요한 감속 효과까지 갖추고 있어서 수정 홀과 함께 핵심적인 2코어 아기 시스템으로 봐서는 됩니다.마지막 아기 시스템은 리안두리과 모자로 선택해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