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6월 제철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3:43


    안녕하세요 건율인테리어입니다오통돗 5월의 마지막 날이 된 가끔 정말 빨르다고 생각합니다.■ 제철의 소식은 영양가도 가장 높고 맛도 가장 좋으니 먹어 주는 것이 좋은 거 아시죠?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 6월.무더운 여름을 잘 보내6월의 제철 소식품과 그 효능을 조사하도록 하겠습니다


    >


    감자는 6월~하나 0월이 제철이다. 비타민 C와 칼륨이 풍부하여 철분의 흡수, 발암 물질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습니다.비타민C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를 풀어주고 우리 몸을 스트레스로부터 보호하는 호르몬 발생을 촉진시킵니다. 뇌의 작용을 돕는 비타민 B1개가 많은 불안 쵸쵸헤하지말코는 등 감정적으로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사람한테 좋아요.역시 다량 함유된 칼륨은 염분의 성분인 나트륨을 배출하는 기능을 하기 때문에 간염으로 인한 가벼운 고혈압을 예방, 치료할 수 있습니다.칼륨은 현기증을 치료하고 소변을 좋게 하고 붓기를 빼는 효과도 있습니다.감자는 표면에 흠집이 적고 매끄러운 것을 고르시고 무겁고 단단한 것을 골라 드세요. 싹이 트거나 녹색이 도는 것은 피하도록 합시다.


    >


    기력이 약해졌으면 장어를 먹는게 좋겠어요. 5월~6월이 제철로 초여름 보양식으로 알려진 소음식입니다.장어에는 비타민 A가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A는 성장과 체내의 저항력, 시력, 피부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 철성분이 많아 빈혈에도 좋은 소식식입니다. 풍부한 비타민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다양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여 체내 면역력을 높여줍니다.장어는 등색이 회흑색, 다갈색, 짙은 녹색인 것이 특히 맛있습니다. 피부가 맑고 눈이 투명한게 신선한 거에요.



    >


    참외는 아삭한 식감과 달콤한 과즙이 1품의 여름 제철과 1입니다.체내의 수분이 떨어지기 쉬운 여름의 수분 함량이 높은 참외는, 수분 보충에 최적입니다. 역시 참외는 대표적인 알칼리성 음식으로 갈증과 열을 낮추는 효능이 있습니다. 포도당과 과당이 함유되어 인체 흡수가 빨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체질이 산성으로 변하고, 쉽게 피로해지는 여름에 섭취하면 도움이 됩니다.참외는 색깔이 선명하고 감칠맛이 나는지 확인해 보고 선택해야 한다.


    >


    복분자에 포함되어 있는 안토시아닌이라고 하는 성분은 뇌의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복분자는 치매 예방에 좋고, 공부를 하는 분이 먹으면 집중력이 향상됩니다. 저칼로리, 저지방의 맛있는 음식으로 다이어트 시 음료로 섭취하셔도 됩니다.비타민 A, C 등과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여 피부 노화를 방지합니다.복분자는 약간 붉은 빛을 띠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