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른 자세 오십견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3:53

    바른 자세, 오십견 스트레칭 운동법, 정형외과 안쪽 벽에 붙어있는 잠자는 자세, 책상 자세, 고북목을 바로잡는 법에 대해 자주 자신과 만나서 운동해보려고 해요. 바른자세로생활해야한다는걸잘알면서잘안지키는게사실입니다.


    자고 1어학과에 다니면 허리가 아프고 나 할 때가 있었지만 자세가 좋지 않아서 그렛 나 봅니다. 잠버릇이 나쁘면 자도 피곤한 법이죠. 책상에오래앉아공부하는아이들의의견을듣고책상자세를그리기보다보여주고가르치는것이빨리고치는방법입니다. 아들 스트레칭을 하는데 어깨가 많이 앞으로 휘어 있는 걸 보니 책상 자세가 바르지 않아 생긴 것 같아 더 열심히 스프레칭 체육을 도와줬어요.


    >


    휴대 전화가 나쁘지 않은 컴퓨터 작업에서 고북목, 1자, 목을 변하는데 고개를 큰 뒤(뒤)로 젖힌 체육으로 나쁘지 않자 하니에 주는 것도 바른 자세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네요.


    >


    오십견이나 유착성 관절 낭염에 좋은 스트레칭이라고 한다.오십견이 오면 팔을 올릴 때 통증이나 손이 오르기 어려운 일로 활동하는데 불편해집니다. 예방은 아래 스트레칭으로 조금씩 아픈 곳에 자극을 주어 천천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스트레칭은 근육과 뼈에 탄력을 주고 책상에서 공부할 때나 집안일, 운전할 때 생긴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는 기능을 해서 바른 자세를 만들어 줍니다.바른 자세를 만들기 위해서는 스트레칭 체육이 필수입니다."하루에 시간이 날 때마다 조금 하다 주면 내 몸이 편하게 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