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영화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8:36

    ​​​​​​​


    안녕하세요, 윰!-!될지는 20하나 9. 하나 2.3개 영화의 미드웨이를 보고 옸 움니다 ​ ​ ​ ​ ​ ​ ​ ​ ​ ​ ​ ​ ​ ​


    >


    러닝 타임은 36분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에서 쿠키 영상은 없습니다 😊< 간단한 줄거리>이다.


    ​ 하나 94나이의 진주만 공습 앞으로 전 세계를 향한 하나의 야망이 심해지고, 역사상 최대 규모의 미국 본토 공격을 계획합니다.미군은 진주만의 향후 하나본의 공격 목표가 어디인지 암호를 해독하기 위해 필사적이 되고 동시에 긴박하게 전열을 정비하여 본인을 떠난다.드디어 2번째 타깃이 "미드웨이"이라고 나타났던 미국은 마키라고 이 복수를 준비하지만 절대적으로 불리한 상황이었다.전 세계의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투의 예기가 지금부터 시작된다!


    >


    저는 별로 기대하지 않고 갔지만, 즐거웠어요!!! 외국화의 스케일을 느낄 수 있는 영화였어요.4D로 봐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함께 간 아저씨는 CG티가 당신 너무 이뻤다.그래도 저는 덩케르크보다 재밌게 봤습니다 그리그딕 베스트 역할을 맡은 에드스크렌의 배우님의 거소음을 봤는데 너무 멋있었어요👍👍


    >


    북프와은에서 봤는데, 2월까지 사용카 뛰어난 릭루라이노히 2천원 할인 쿠폰도 주신 쿠폰을 받으실 분의 티켓권권 발권을 추천합니다.~ 스릴넘치는 미드웨이 청이 내용 추천드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