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약인 스타틴이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9:05

    비이성적 공포는 항상 많은 사람들을 희생시키고, 정작 그 공포의 전파자는 그런 사실조차 모르고, 그 피해의 대가를 치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과학적 근거 없는 담론은 아무런 어려움 없이 일반인의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갑니다. 치료약에 대한 근거 없는 공포와 소문은 정작 그 약이 자결적으로 중요한 사람들에게 약을 주저하게 함으로써 환자에게 큰 피해를 준다.스타틴은 고지혈증을 조절함으로써 심장병과 뇌질환을 예방하는 약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약이기 때문에 부작용도 가장 많이 보고된 약입니다.


    >


    부작용만 읽어보면 절대 그 약을 못 먹을 것 같을 정도로 많아요. 치매유발 전망은 스타틴 복용을 주저하게 만드는 큰 이유입니다.그런 이 관계는 과장되고 왜곡되어 있습니다.왠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약에 대한 태도, 현대의학을 대하는 태도 중 한 전형을 볼 수 있는 영화 "캡틴 판타스틱"을 소개했습니다. 본인 쁘띠 본인 쁘띠 밖에 모르는 지식인의 허위의식과 공허함을 잘 묘사한 재미있는 영화라고 합니다.


    >


    "우리의 사명은 환자에게 체계적이고 포괄적인 당뇨, 심장병 예방/치료/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진구, 서울시 나쁘지 않다"가 대한민국 최고의 의료기관이 된다.우리의 철학 우리는 환자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개별화된 통합적, 포괄적 의료를 생아주기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우리의 핵심 가치 ​ 세심 –, 세심한 검사 정심 – 정확한 치료 안심-친절한 설명 ​ 우리의 실천 ​ 1. 우리는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2. 우리는 환자에게 체질과 정세에 따른 개별화된 해결책을 제시하고 독려하며 도움을 준다.3. 잘 훈련된 전문가들의 팀원으로 환자의 생활의 관행을 코칭으로 개선합니다.4. 우리는 모든 사람을 성실하게 대하며 신뢰하는 의료진이 된다.5. 우리는 질병의 남자 이에키울 경청하며 따뜻한 배려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