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리텔 시즌2 MLT2하나6 생방송 정보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6:27

    >


    하나하나 달 하나 날 오후 한 시와 하나하나 달 2일 토요일 오후 7시 MBC말리 텔 시즌 2(마리 텔 V2)의 하나 6번째의 생방송을 합니다. 생방송은 트위치TV 마리텔 채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출연하는 호스트와 방의 컨텐츠 정보 및 링크까지 정리하겠습니다.


    >


    MLT-2첫 6(32~33회)의 출연자 일람은 첫 0월 3쵸쯔일마리텔에 공식 트위터에 공개되었습니다. 출연진은 지금까지 좋지 않았던 호스트들입니다.자로 나쁘지 않은, 트양-김그라-장·영란-유민상, 김장훈-엑시, 노사봉-노사연-지상렬, 김소희-안·유진-나쁘지 않은 코- 어린이 이즈원의 전 멤버입니다. 생방송은 김장훈만 쵸쯔쵸쯔우오루 첫 날 오후 첫 때 나쁘지 않고 얼마 출연자들은 쵸쯔쵸쯔우오루 2일 저녁 7시입니다.


    >


    >


    1번 방 이전에 마리 텔 V2에 여러 차례 등장한 킴 소히시에후과 아이쥬우오은앙유징, 야부키 쟈싱 고가 다함게합니다. 연내용 홈파티 요리를 빠짐없이 선보일 예정이래요.


    >


    그리고 아즈 원의 본인끼리 10명의 멤버들도 깜짝 초대 손님으로 방문 칠로 함께 요리 칠로 초등 소리식을 즐길 것 같아요. 이번 생방송 TV 방영이 하나하나 월 하나인데 같은 날 에즈원이 정규 하나집 '브룸아즈'로 컴백한다고 알려져 있어 시너지 효과가 더 기대됩니다.


    >


    >


    김구라와 장영란의 옛 라이브에는 음식점 크리에이타츠양과 개그맨 유민상이 함께 할 것이다. 남다른 식성을 자랑하는 두 사람이 역대급 명태알 치킨 무제한 라이브를 펼친다고 할 것이다.


    >


    노사연과 노사봉(노사영 언니), 지상렬이 인사패션과 메이크업에 도전합니다. 베테랑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와 "한국의 리한나"라고 불릴 만큼 화끈한 스타일을 가진 리리옹을 기쁘게 해줄 것입니다.


    >


    >


    유 1 하게의 월 일 1오후 한시에 진행되는 김장훈과 우주 소녀 엑시의 복묘은카 숲입니다. 그동안 김장훈은 마리텔에서 '하드한 싱어',, '보이스프 코리아'와 같은 패러디 콘텐츠를 진행했는데, 이번에는 복면가왕을 어떻게 숲화할지 기대됩니다.


    >


    3개의 방을 한꺼번에 보는 멀티 스트림이다. 단, 사양은 굳이 멀티스트림을 사용하지 않아도, 하나의 방송을 보고 있으면 스쿼드스트림이라는 것이 생기는데, 그 기능을 사용해도 똑같이 동시 시청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보고 싶은 방은 또한 김소희 요리사의 쿡방이다. 애즈 원 전 멤버가 등장하자 손님만 하나 둘의 것이지만 김 소히시에후이 이 쵸은세울 어떻게 본인 갈까 매우 기대가 됩니다. 글라이브 쓰양과 유민씨의 치킨 먹자대결도 누가 이길지 궁금하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