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담에스테틱 웨딩관리 후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8. 22:53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연예인들이 관리하고 있는 "청담에스테" 입니다.제가 결혼식, 그리고 야외촬영을 앞두고 진주적으로 알아보느라 한동안 블로그에 소홀했었는데 지금은 케어도 끝나고 이렇게 깨끗해지도록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


    저는 주중에는 일하고, 주말엔 완전히 집순이지만 소파에 누워서 티비 보는 것을 좋아해요.예능, 토크쇼, 음악방송 할 것 없이 재밌었던 것들을 다 보는데 결혼 할 때 다가가 보니 여자 연예인들의 피부가 어떻다 몸매가 어떻다 하는 것 밖에 보이지 않더라구요.. 그만큼 제 마음이 불안하다는 반증입니다.


    >


    단기간 내에 살을 뺄 자신은 없고, 돈은 좀 들라고, 지금이라도 웨딩관리 받아도, 또 언제 받을까 싶어 과감하게 결정했습니다. 샵은 정말 많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안전하고 자연스럽게 깨끗해졌다는 오리지널로서 선택했습니다, 참고로 이곳은 재경락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https://cafe.naver.com/gusals1214/7132


    >



    TV 또는 연예뉴스에만 영접받던 아기에게 예쁜 아이돌 외모, 저도 여기라고 하면서 걸그룹처럼 예뻐졌다는 얘기를 들었거든요.웨딩케어라고 해서 특출난 시술을 받은 것이 아니라 마사지와 스킨케어가 중심이었다는 건가요?그런데 어떻게 내가 이렇게 성형한 것처럼 예뻐질 수 있었을까요?


    >



    비결은 바로 청담에스테에서만 받을 수 있는 '황금비율 관리'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이것은 단순히 "경락"이라고만 생각하면 안되는 것이 비대칭까지 교정하면서 얼굴 모양이 황금비율로 이루어지도록 체계적으로 분석 과정을 거쳐 수기에 맞추기 위함입니다. 일반경락은 단지 날씬하게 축소시키는 것이 주된 목적이라면, 제가 받은 것은 예뻐지는 것이 목적이라는 점에서 근본부터 다른 것 같아요!♡


    >


    아, 이건 비밀인데요! 제가 이날 청담에스테틱샵 안에서 소장용으로 사진을 찍고 있는데 옆에 어디선가 많이 보시는 분이 대기하고 계셔서 제가 소심해서 곁눈질로 잠깐 봤는데, 대 여배우 이시언씨가 있어서 저도 모르게 소리를 지를 것 같았어요!


    >


    저는 혼자 팬인데, 아는 척하면 제가 괜히 불편해질까봐 참고 신기해하고 몰래 봤어요! 연예인들도 이곳에 많이 다닌다고 들었는데 여기서 괜찮게 만나서 반가웠어요! 티비에서보다 훨씬 잘생겼어요!! 얼굴도 짧고, 저 본산에서 나오는 이미지와는 조금 다른 분위기가 있었어요! (내 신랑도 여기서 받으면 얼굴은 작아질까? 이런 상상을 하게 됩니다. ㅋㅋ


    >


    연예인들이 이곳을 다니는 것도 그렇지만 중요한 것은 내 자신의 얼굴 또한 그렇게 되어야 하고 서비스를 잘 받아야 한다는 것이죠? 여기라고 하면서 저는 무엇보다 선생님들이 특별히 신경써주는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두푼 하는것도 아니고 나름대로 돈을 모은건데 이것만 받으러 올때마다 불편한 점이 어디에도 없었는지 확실하게 확인을 해주시고 귀빈취급하라고 대해주니 뿌듯할 수밖에 없었거든요! 저도 연예인이 된 기분을 느꼈어요.


    >



    또 사적으로 관리받을 수 있다는 것도 이곳만의 큰 장점입니다.저는 다른 마사지샵을 많이 다녀봤지만, 항상 듣던 불만중 하나가 왜 이렇게 전신노출 하는 곳인데, 손님들끼리 다 볼 수 있는 공간에 방치시키는 거냐고 생각했거든요んですよ 너무 싫어요 극혐! 그런데 우리는 대부분이 1실로 이뤄졌으며 또 두 사람실 이상이라 할지라도 커튼으로 가릴 수 있게 되어 있고 노출이 싫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는 것을 꺼리고 있는 것에서도 아무런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


    잘 관리되고 있는 사람의 사생활을 보호해주는 Private한 느낌이 들어 받는 사람으로서 편합니다.()위생도 남들과는 차원이 다른 시스템이고 이쁜것 같아서 이뻐요! 매일'하루 1빨래'을 원칙으로 소독까지 맑게 하려고 몸에 직접 닿는 것이라도 안심하고 편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


    자, 순서는 보통 등과 어깨 근육을 먼저 풀어주는 것부터 시작합니다~(개별 차이는 있을 수 없고) 전신 모두 깨끗한 셰이브로 만져주는데, 특히 제가 입는 드레스 타입에 맞춰 노출되어 버리는 부위(팔, 쇄골, 승모근) 등은 특히 집중해서 잘 받았습니다.


    >


    꼭 잡아야 할 혈만 눌러서 안 아픈데 효과적으로 붓기도 빠지고 예쁜 라인으로 마무리 되어 있는 것 같아요! 원래 상체 떡국이 넓어서 착하고, 완전 비율 있게 늘어나버린 거잖아요~~~~


    >



    무려 3cm도 작아지기ㅅ다눙. 그리고 미세하게 비틀어진 좌우 균형도 제대로 뼈를 맞추고 막 볼 때 예뻐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한 피부톤도 하얗게 되어 불과 몇 개월 사이에 진짜 걸그룹 피부처럼 하얗게 되어 버렸습니다.트러블, 모공관리, 미백등 여러가지 기능팩을 매번 다르게 올려주셨는데 매번 올때마다 오늘은 너무 예뻐지기 때문에 매주 기대됩니다. ㅋ


    >


    청담에스테 받는 동안 내내 자극받은 얼굴에 상쾌한 팩을 올리고 나서 다 끝나면 계란처럼 반들반들 빛이 나요~! 이건 마지막 때 사진인 것 같은데, 피곤한 상태라 제대로 못 찍었네요. 다들 이 마음 이해하죠? 후기 쓰기 때문에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몸이 따라주지 않아 훌쩍훌쩍 촬영한 모습.


    >


    이렇게 20번 정도 방문을 하면서 바뀐 곳은 일단 주위에서 반응이 달라질 것입니다.오랜만에 만난 사람들은 못본 사이에 눈치 채지 못하게 예뻐졌다고 하고, 매일 보는 직장동료도 에브리 에디 리즈 갱신이라고 하고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또 어떤분은 성형한거냐고까지 하더라.그니까 아니라고 저 요즘 경락받는다고 했는데 어디서 받냐고 여러번 물어보고 설명했어요 (웃음)


    >


    작은 오동통한 얼굴을 위한 나의 여정도 혹시 어떻게 보셨나요? 여러분도 아마 고민거리가 있겠지만 주로 하는 것들이 코나 얼굴, 특히 브이라인, 또는 군살에 관한 것이겠지요. 제 주변에 물어보면, 특히 미팅이나 결혼식을 앞두고 얼굴이 갸름한, 날씬한 몸만들기를 위해 무리하게 굶기도 하고, 검증도 안된 시술을 받기도 하던데..하지만, 어떤 부작용이 있을 위험도 있겠죠? 하지만 정본같은 곳은 연예인들도 많이 다니는 곳이고 부작용 없이 천연성형 효과를 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이것은 주사나 약물로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위험도가 현저히 낮다는 것! 그렇기 때문에 예뻐진다면 저는 점봉천담 본점에 가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